TCO

  • 우리가 하는 일

    서비스의 중심인
    교육센터의 최고
    강사진들을 관리합니다.

    서비스의 중심인 해외 교육센터를 운영합니다.

    고객이 처음 서비스를 만나는 무료수업부터 이후 경험하게 되는 정규수업, 쿠폰 수업, 바로 수업들이 잘 운영되도록 센터와 실시간으로 커뮤니케이션합니다. 수업 운영 외에도 센터 운영에 필요한 정책들을 세웁니다. 서비스 개선, 신규 상품 런칭, 컨텐츠 개발 등 서비스에 변화가 있을 때에는 센터가 그에 맞춰 함께 움직일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 과정에서 각 부서와 협업하며 센터의 외국인 운영진들과 강사들에게 변경사항을 전달하고 교육합니다.

    또한 고객의 요청과 불만을 보고 강사의 퍼포먼스 데이터를 모니터링하여 개선점을 찾습니다. 고객이 항상 최고의 영어교육 경험을 하도록 최선을 다해 일합니다.

  • 우리가 필요로 하는 역량

    매일의 커뮤니케이션을
    즐기면 됩니다.

    해외 교육센터의 외국인 운영진, 강사들과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일하기 때문에 영어 실력이 아주 중요하고 강사들이 사용하는 시스템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그리고 데이터를 통해 센터의 퍼포먼스를 모니터링하기 때문에 데이터를 볼 줄 알아야 합니다.

    센터를 포함해 사내 모든 부서들과 긴밀하게 일하므로 유연한 인간관계와 커뮤니케이션 능력도 중요합니다.

    센터 관련 활동들을 관리하다 보면 많은 변수가 생깁니다. 이에 대해 여러 가지를 동시에 챙기다 보면 누락되거나 중복되는 사항이 생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런 부분들을 한 번에 확인하고 처리하는 꼼꼼함과 멀티태스킹 능력이 필요합니다.

  • 우리만의 문화

    고객의 눈높이로
    서비스를 바라봅니다.

    고객이 바라보는 서비스와 서비스 제공자가 바라보는 서비스는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때문에 고객의 시선이 자주 가는 곳이 어디인지 보기 위해 고객이 남긴 서비스 관련 코멘트를 꼼꼼히 확인합니다. 고객 경험 케이스를 스터디하고 센터 운영에 있어 이 부분을 어떻게 개선해야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을지 함께 논의합니다. 아이디어를 내고 운영할 때 아이디어를 실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또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료 교육 사이트를 서로 공유하며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배우고 배운 것을 함께 공유합니다.

채용 중인 포지션1

  • 교육센터 운영 관리자 경력 정규직 상시채용
    • 업무내용

      · Facilitate and lead service operation of English teaching center

      · Responsible for quality assurance control

      · Manage supply-side operations efficiently

      · Develop and optimize UPhone services strategy, policy and process

    • 필요역량

      · Strong communication skills

      · Must have outstanding verbal and written communication skills in both English and Korean.

      · English/Korean Bilingual preferred

      · International Operations skills and experience

      · Strong analytical and management skills of data and numbers in operation

      · Problem-solving skills

      · Frequent overseas travelling

      · Multicultural experience

      · Professional, proactive, positive and “can-do” attitude

    • 채용 프로세스

      서류심사
      실무자면접
      코어팀/
      과제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
    • 기타안내사항

      · 민병철교육그룹은 전 직군 정규직으로만 채용합니다.

      · 사전과제 및 테스트 등 지원 부문별로 상이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는 영업일 기준 7일 이내로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 면접 일정은 최대한 후보자의 가능한 일정을 배려하여 확정해 드립니다.

      · 전 부문 상시채용으로 면접이 수시로 진행되며, 先지원자에게 기회가 먼저 부여됩니다.